골드해피리프트 시술의 이해

어떻게 해서 칼을 써서 잘라내지 않고 다시 젊었을 때의 작고 탱탱한 얼굴로 돌아갈 수 있나? 어떻게 해서 자연의 법칙을 어기고 다시 젊어지는 일이 가능한가? 그 의문을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기 위해서 골드해피리프트 시술의 이해 및 이론에 필요한 뒷받침을 쉽게 설명하는 용어인 리버스 벨루닝 이펙트를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Reverse Ballooning Effect

이 리버스 벨루닝 이펙트라는 용어는 해피리프트라는 시술명을 명명하고 그 시술의 효과로서 나타나는 칼을 대지 않고도 다시 얼굴이 작아지면서 젊은 시절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현상을 많은 사람에게 알아듣기 쉽게 설명하여 가르쳐 주기 위하여서 본 미래의 원장이 만들어낸 학문적인 용어로서 앞으로 비절개씩 동안 얼굴 시술에 대한 교과서를 집필할 때 꼭 필요한 용어입니다.

골드해피리프트 시술의 이해

누구나 풍선을 불어서 크게 만들어 갖고 놀아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 풍선이 커지기 위해서는 풍선의 껍질 고무가 얇아지지 않으면 커지지 않을 것입니다. 더 얇아질 수 없는 지점에 이르면 터져버리겠지요. 이처럼 사람의 얼굴이 나이가 들면서 커지는 것은 성장기 때에는 피부가 튼튼해지면서 커지는 것이지만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가 얇아지면서 얼굴이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젊을 때 모습이 사라진 노화된 얼굴이 젊은 시절의 얼굴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는 피부가 젊었을 당시의 두께로 돌아가면서 젊었을 당시의 얼굴 크기로 돌아가야 젊은 모습이 되살아날 것입니다. 그러면 풍선을 불어서 커진 풍선이 다시 본래 커지기 전의 풍선 모양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풍선의 껍질 고무가 본래의 두께로 돌아가지 않으면 불가능한 것과 마찬가지로 얼굴이 젊은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풍선 두께가 본래의 부풀어 오르기 전의 두께로 돌아가면서 작아지듯이 칼로서 남는 피부를 잘라내 버리지 않고 얼굴 크기가 젊은 시절의 크기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피부가 젊은 시절처럼 다시 튼튼해지지 않으면 불가능한 것입니다. 반면에 칼로서 젊게 보이게 하는 시술은 노화로 인해 얇아져서 커진 얼굴 부분을 잘라내어 버리고 꿰매 주어서 작게 보이도록 하는 시술이고 반면에 칼을 대지 않는 비절개식 동안 얼굴 시술은 젊었을 때의 건강한 피부 상태가 만들어지면 얼굴은 자연히 젊었을 때의 건강한 얼굴 모습으로 되돌아갈 수밖에 없다는 이치에 근거를 둔 시술입니다. 이런 이론적이고 철학적이며 자연스러운 과정을 거치도록 도와주어서 다시 젊은 얼굴로 돌아갈 수 있게 만들어주는 방법이 골드해피리프트입니다. 골드해피리프트 시술의 이해 및 치료법 자체가 근본적으로, 생물학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골드해피리프트 시술의 이해

노화의 현상

위와 같은 의문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기 위해서는 동물들의 성장과 노화라는 생명 현상의 과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인생은 누구나 성장과 노화라는 과정을 통하여 생을 마감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 인생을 행복하게 살기 위해 아름다워야 하는데,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아름다움에서 행복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곧 아름다움이 없으면 행복도 없는 것이 인생이기 때문이지요. 그러면 아름다움의 근원은 어디에서 올까요? 그 아름다움의 근원은 진실에서 비롯된다고 봅니다. 우리가 노화를 물리치고 젊어지고자 하는 욕망은 아름다워져서 행복해지기 위해서인데, 노화를 물리치는 방법이 진실해야만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고 진실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느끼며 행복해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진실한 젊음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성장과 노화라는 인생이 거치는 과정에 대해 쉽고 상식적인 이해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그 이해과정을 통하여 좀 더 진실한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으리라고 봅니다. 생후부터 20대 초반까지는 피부가 튼튼해지면서 얼굴이 커지는 데 반해서, 노화가 시작된다고 볼 수 있는 20대 후반부터는 피부가 얇아지면서 얼굴이 더 커지기 시작합니다. 20대 후반에는 아직 겉으로는 노화현상이 많이 보이지는 않지만 이미 그때부터 피부 조직은 생물학적인 노화가 시작된 것이며, 외모에서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30대 후반에서 40대가 들어서야 보이는 것입니다. 30대 후반이 되면 얼굴이 커지면서 처지기 시작하여 외모에서 노화가 나타나는 것뿐, 실지로는 오래전부터 노화는 진행이 되었다고 보는 것이 옳은 생각이지요.

골드해피리프트 시술의 이해

이처럼 얼굴 크기의 변화를 성장과 노화라는 두 가지 관점에서 볼 때, 성장기에는 얼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오장육부가 젊기 때문에 피부가 튼튼해지고 두꺼워지면서 얼굴이 커지는 것이고, 노화기에는 오장육부가 젊을 때처럼 건강한 상태가 아니어서 얼굴 피부에 영양이 모자라므로 피부가 얇아지면서 얼굴이 커지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피부를 젊었을 때처럼 튼튼하면서 탄력이 좋게 만들기 위해서는 오장육부를 다시 젊었을 때처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주면 피부도 자연히 젊고 튼튼해지겠지만 실지로 오장육부를 젊었을 때처럼 다시 건강하게 만들어 주기는 어려우므로, 젊었을 때의 건강한 얼굴 상태가 되기 위해서는 건강한 얼굴 피부에 충만한 콜라겐이나 젊은 세포를 왕성하게 만들어 주면 건강한 피부 상태가 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