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해피미래의원 동안리프팅 철학은 유기적으로 젊어지는 것

골드해피미래의원 동안리프팅 철학

골드해피미래의원 대표원장 김종환 박사 골드해피미래의원 동안리프팅 철학을 말하다
골드해피미래의원 대표원장 김종환 박사

골드해피미래의원 동안리프팅 철학은 동안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인 얼굴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없애고 늘어진 턱 살에 탄력을 만들어 얼굴형을 갸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하지만 이를 위해 피부과나 타 성형외과에서는 다양한 방식의 탄력리프팅 시을 시행하고 있다. 그 중 가장 대중적인 동안성형법으로는 실리프팅 시술이 꼽힌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앳된 동안이 자기관리의 표본으로 대두되면서 남녀를 불문하고 조금이라도 더 어려 얼굴을 만드는데 집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동안리프팅은 피부 속에 미세한 가시를 가진 특수한 실을 삽입하고 걸어 올림과 동시에 세포를 자극해 젊은 세포들을 만들어줘 피부 탄력이 되살아 나게 만드는 시술이다. 시술 후 피부가 서서히 올라 붙으면서 얼굴을 작고 탱탱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강남 논현동 골드해피미래의원 대표원장 김종환 박사는 “피부 노화는 단순히 주름으로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이마와 볼 살이 꺼지고 피부가 쳐져 턱 선과 목까지 늘어지는 증상을 보인다”. 동안리프팅 철학은 수술 없이도 중력을 이겨내는 강한 탄력을 만들어 주는 동안리프팅”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골드해피미래의원 동안리프팅 철학은 주름에 대해 생명력의 저하로 피부에 나타나는 노화 증상이라고 정의하며, 반대로 동안은 생명력이 왕성해 노화 증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 것이라고 말한다.

젊은 생명력을 되살려주는 시술

동안리프팅 즉 실리프팅 등의 피부탄력 시술 역시 피부주름을 없애 젊어 보이게 만드는 간단한 것이 아니라, 다시 젊은 생명력을 되살려주어 젊은 얼굴 그 자체가 되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것.

이러한 관점에서 골드해피미래의원 김종환 원장은 ‘골드해피리프트’ 시술을 개발해 일시적인 피부 탄력이 아니라 1년, 5년, 10년 이상 피부가 촉촉하고 화사해지는 생명력을 유지할 수 있는 주름리프팅 시술을 진행한다.

골드해피리프트는 일반적인 노화 리프팅 시술이 부자연스러운 표정과 얼굴이 탱탱하게 커져 보이게 만드는 결과를 보여주는 것에서 탈피한다. 김 원장이 개발한 녹지 않는 특수실과 24k 금실, 두 가지 실을 사용하여 피부와 근육이 자연스럽고 오히려 더 얼굴에 잘 어울리는 자유로운 표정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리프팅 시술이다.

시술 후에는 리프팅 효과가 장시간 지속되는 것은 물론이고 피부색이 밝아지고 모공이 작고 매끈해지는 효과와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가 나는 등의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중력에 의해 나타나는 피부처짐, 얼굴처짐 등은 녹지 않는 특수실을 이용해 가장 자연스러운 동안성형 시술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이 동안리프팅 시술은 칼로 리프팅 시술을 하지 않아 더욱 안정적이고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골드해피미래의원 김 원장은 “칼을 쓰는 리프팅은 처진 피부를 당겨서 잘라내고 올리는 시술로, 생명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없다”고 지적한다.

골드해피미래의원 동안리프팅은 얼굴이 다시 유기적으로 젊어지는데 집중한다. 이어 김 원장은 “골드해피리프트는 시술 후 잔주름 개선 및 턱 선과 목 선이 살아나는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장시간 유지되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여기에 이마나 볼에 볼륨이 생기고 얼굴선이 살아나 입체적인 얼굴이 되는 효과도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