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해피리프트의 탄생​

골드해피리프트의 탄생​ 배경은 2003년부터 본격적으로 金线Happy线 두 가지 실을 세계 최초로 동시에 이용하는 동안 얼굴 시술로 탄생했습니다. 탄생 이전에는 골드해피미래의원에서 칼을 사용한 수술을 해왔으나, 형태적인 모습만 개선하는 데에 한계를 느끼고 진정으로 젊은 피부는 내부에서부터 유기적으로 치료되어야 한다고 강하게 느꼈기에 더 새롭고 더 발전된 골드해피르프트 시술을 창안했습니다.

골드 실의 모습

골드해피리프트는 칼을 쓰지 않고, 절개하지 않고, 피부를 잘라내지 않고 다시 젊었을 때의 피부를 되돌리는 방법은 없을까 하는 질문에서부터 시작하여 수많은 임상 결과 분석을 통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골드 실과 해피 실, 두가지 실을 동시에 사용하는 비절개식 동안 얼굴 리프팅 시술입니다. 사람의 얼굴이 나이가 들면 얼굴이 커지면서 피부는 얇아지게 됩니다. 피부가 다시 젊어지려면 피부가 다시 젊었을 때의 두꺼운 피부로 돌아가야 하는데 절개식 성형은 남는 피부를 잘라내 버리지만, 골드해피리프트는 남은 피부를 절대 잘라내지 않고 원래의 두꺼운 피부로 얼굴 내부에서 스스로 회복하여 젊어지는 시술입니다. 골드해피리프트는 이런 효과를 리버스 밸루닝 이펙트, 즉, 역풍선 효과라는 명칭을 만들어 젊었을 때의 건강한 작고 탱탱한 피부로 복원시키는 데 초점을 둔 근본적인 접근을 취하는 동안 얼굴 시술입니다. 골드해피리프트 시술을 받게 되면 얼굴 피부에 콜라겐과 섬유 조직이 활성화되고 젊은 세포들이 새로 생성되며 다시 건강한 피부 상태로 되돌아갑니다.

동경 와타나베 박사로부터 미용성형 수련시

골드해피리프트는 1994년에 개원하여 처음에는 칼을 대는 수술을 진행해 왔습니다. 골드해피미래의원의 金钟睆院长은 이때 수많은 환자들을 대하면서 얼굴을 다시 젊게 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말을 많이 듣게 되고 이때부터 칼을 대지 않고 얼굴을 근본적으로 다시 젊게 만드는 시술에 이목을 갖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 이후 수년 간 동안 얼굴 시술을 위한 끝 없는 발전과 노력으로, 수많은 시술 정보를 접하고 동안 얼굴 시술에 대해 연구해왔습니다. 김종환 원장은 무엇보다 의료의 기본책무는 건강과 생명을 최우선시하는 것이고 아름다움을 위한 미용 의료 역시 건강과 생명을 무엇보다 먼저 소중히 해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김종환 원장은 당분간의 것들을 내려놓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자세와 열정을 가지고 일본 유학을 결심했고 일본에서 세계 금실 미용협회 학회장인 와타나베 박사에게 미용 성형 수련을 수 년간 받았습니다. 일본 유학을 통해 골드해피미래의원의 김종환 원장은 정말로 부작용이 없고 제대로 된 동안 얼굴 시술, 인위적으로 형태만 고치는 시술이 아닌 얼굴 내부적으로 정말 다시 동안이 되는 생물학적인 동안 리프팅에 주력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결국 골드해피리프트의 탄생​ 년도인 2004년도에 골드해피미래의원만의 논리적이고 이상적인 동안 얼굴 시술의 노력과 연구 결과를 증명하기 위해 동물 실험에도 착수하여 골드해피리프트의 효과를 뒷받침할 수 있는 임상 결과가 나오게 되었고 그 여정의 결과 결국 김종환 원장은 골드해피리프트라는 두 가지 의 특수 실을 사용한 동안 얼굴 시술 기술을 현재까지 수백 명이 넘는 고객에게 시술해오고 있습니다.​

Scroll to Top